Moai의 취미생활

뜻밖의 울릉도 여행기 프롤로그 본문

국내여행/울릉도

뜻밖의 울릉도 여행기 프롤로그

_Moai_ 2020. 6. 3. 15:50

퇴사를 하고 여행을 생각하고 있던 참에 울릉도를 갈까 말까 생각을 하다 갑자기 안갈수가 없는 상황이 되어서 부랴부랴 예매를 하고 떠나게 됐다. 😭😭😭

한번도 안온줄 알았지만 16년도에 내일로를 이용해서 왔던곳이 기억이 났다. ㅠㅠ 포항에서 뱃삯 30%할인 포기하고 온건데...


갑자기 떠나는 여행을 좋아하기도해서 잘 됐다는 생각에 기분좋게 떠난다.

배편을 선택하는데 굉장히 고민을 했다. 5군데 정도에서 선택해야 되는데 포항 대저해운에서 6월부터 7월까지 코로나19로인한 30%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기에 울릉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은 이 기회에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이되네요.
저는 할인이 되는걸 알았지만 왠지 모르게 묵호항에 안가봤다는 생각에 한번가보자 생각해서 들어가는 배편은 포항으로 안하고 묵호로 했는데 막상 와보니 몇년전에 강원도 내일로를 하면서 왔던 곳이라는게 기억에서 살아났기에 눈물을 머금었네요.(30% 할인을 포기했는데😭😭😭)

그리고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섬 여행을 계획한다면 한국해운에서 만든 가보고싶은섬 어플을 사용하면 편하게 모바일로 배편을 잡을수 있으니 모르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ios버전이 있으니 안드로이드도 당연히 있을듯하네요.)

기간은 7박 8일로 도보여행을 생각중이라 기간은 충분할지 감은 없는데 다만 크기만 봤을때는 도보여행도 무리 없을 거라 판단이 되는데 이번 울릉도는 너무 기대된다. 여행기는 2~3회 정도 올리게 될것 같다. 그럼 무사히 다녀오겠습니다!!!


Comments